28 0 0 2 7 0 14일전 0

안녕하세요 아파트관리사무소입니다

두 번째 chapter 입주자대표회의등 단체운영 편

아파트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안고 있었지만 아직 관리사무소에 물어보지 못한 것들, 대한민국 아파트에 거주하는 611만 아파트 입주 가구들을 위한 필수 안내서 질 높은 아파트 거주 생활을 즐기기 위해 반드시 읽어야 할 책
아파트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안고 있었지만 아직 관리사무소에 물어보지 못한 것들,
대한민국 아파트에 거주하는 611만 아파트 입주 가구들을 위한 필수 안내서
질 높은 아파트 거주 생활을 즐기기 위해 반드시 읽어야 할 책
1973년 부산에서 태어나 법학을 전공했다. 40세에 주택관리사보 자격을 취득하고 아파트 관리사무소장으로 현재 재직중이다.
2년 전 블로그를 공개하면서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속 시원하게 궁금증을 묻지 못했던 입주민, 동대표를 하고 있지만 그저 관리사무소장이 맞다고 하니 그런 줄만 알던 동대표, 주민공동시설의 운영에 고심이 많은 입주자대표회장과 관리사무소장들에게 나의 10여년간 쌓은 아파트 관리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기 시작했다.
점차 새롭게 올려지는 정보 글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이메일로 문의가 종종 오던 중 블로그의 내용을 책으로 내보자는 제안에 이 책을 만들었다.
아파트가 투자 가치도 있기에 커뮤니티센터(골프장, 헬스장, 도서관, 북카페, 취미실 등 복합기능건물)를 품은 아파트가 인기가 높다.
그래서 구축 아파트들도 아쉽지만 남은 공간을 활용하여 이런 시설들 중 하나라도 마련하기 시작한다.
어린이 놀이터, 주차장, 노인정, 어린이집만 갖추던 아파트가 이처럼 다양한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변모하기 시작했다.
이 책은 궁금했지만 알지 못해 의구심이 있었던 아파트 관리 영역을 세심하게 다루었다.
내가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를 제대로 사용하기 위한 생활 가이드가 될 것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